서비스디자인 워크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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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DESIGN WORKSHOP

서비스디자인 워크숍

서비스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이해관계자가 고객의 관점을 이해하고 움직인다면 그 서비스는 어떨까요? 서비스는 물리적인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와의 관계를 통해 구현됩니다. 서비스제공자가 고객의 관점을 이해 할 수 있다면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서비스의 모든 접점을 통해 서비스를 인식합니다. 기업의 정체성과 직원응대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의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는 경험을 통일하기 위해선 내부 직원과 이해관계자 또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공동창작 워크숍을 통해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크숍에 참여하는 고객과 이해관계자는 서로의 관점이 반영되는 서비스를 미리 경험하고 서비스에 대한 호감이 증가하여 긍정적 관계가 형성됩니다.

고객 중심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합니다. 고객 요구와 입장에서 서비스 경험을 발견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구성원과 이해관계자가 고객 중심 사고를 하도록 돕습니다.
공동 창작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함께하는 서비스 아이데이션 워크숍을 통해 고객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생명력있는 서비스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과정을 통해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고객 관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성
지속가능성이 높은 서비스 운영 모델을 개발합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포괄적으로 반영함으로서 지속가능한 서비스 운영 계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WORKSHOP PROCESS

워크숍 프로세스

서비스디자인 워크숍은 고객 경험 개선과 새로운 서비스 기획이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과 직원 그리고 이해관계자 모두가 동의 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서비스의 개발을 목적으로 합니다.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IAF-CPF)가 기획하고 진행하는 전문 퍼실리테이션 워크숍을 통해 제한된 자원과 시간 대비 최고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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