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디자인

CO-CREATIVE WORKSHOP

융합디자인 워크숍

우리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은 어떻게 생각할까? 문제는 없을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고객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구현하려 하지는 않는 걸까요? 융합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더불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아가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같이 만들수 있습니다.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가 기획하고 진행하는 전문 퍼실리테이션 워크숍 수행을 통해 제한된 자원과 시간을 대비 최고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R&D
부족한 R&D 인력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회차 및 시간의 워크숍 형태로 진행하므로서 효과적인 R&D 수행 가능합니다.
아이디어 검토
다양한 이해관계자 참여를 통한 넓은 관점의 아이디어 검토로 내부 직원의 지식과 가능성을 최대한 이끌어 냅니다. 외부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아이디어에 반영 합니다.
동기부여 향상
직원 모두가 고민해서 함께 결과를 만드는 긍정적 과정 경험 직원들이 ‘내가 만드는 회사 서비스‘를 경험 하므로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 깊게 이해하고, 동기가 부여된 활동을 수행합니다.
고객의 아이디어 반영
단순히 고객의 의견을 듣는 것을 넘어 고객과 같이 만드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으며, 생존력이 높은 아이디어를 만들어 냅니다.

WORKSHOP PROCESS

워크숍 프로세스

융합디자인 워크숍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의 개선과 신규 솔루션이 필요한 스타트업 또는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워크숍 수행을 통하여 기존 제품/서비스 보완 아이디어, 신규 컨셉 개발, 진행과정 보고서(R&D 보고서 활용에 유용), 아이디어 가시화 컨셉디자인, 컨셉 디자인 개발 등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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