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WE ARE FACILITATORS IN SOLUTION DESIGN

우리는 디자인을 팔지 않는 디자인 회사 입니다. 사람들이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같이 만들 수 있도록 촉진합니다.  우리는 퍼실리테이터 입니다. 조직내외 구성원의 지식을 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촉진하는 새로운 디자인 영역의 선구자가 되고자 합니다.

company-img22

사용자 중심, 경험 디자인, 고객 경험, 디자인씽킹 등과 같은 개념들이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으로 대두 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시장 다양성의 증가로 인해 기존 상품 중심 산업에서 인간지향적 접근 방식으로 진화해야만 되는 상황입니다. 최근 창의성과 기술 그리고 비즈니스 구체화에 필요한 문제 해결 수단으로서 디자인의 개념이 대두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스타일링의 범위를 넘어서는 새로운 개념의 디자인 접근 방법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기업과 조직 그리고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구현하기 위해 디자인의 새로운 정의가 필요하듯, 디자이너와 기업 또한 새로운 역량과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인간, 가치, 기술, 비즈니스의 융합을 통한 경쟁력이 필요한 상황에선 다학제간 (엔지니어, 스프트웨어 개발자, 마케팅 전문가, 경영 컨설턴트, 행정, 소비자 등과의) 협력을 실제로 해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코크리에이션은 전문가로서 고객에게 전문성을 전달해오던 디자인 에이전시의 역할을 넘어서 조직내외 구성원의 지식을 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촉진하는 새로운 디자인 영역의 선구자가 되고자 합니다.

OUR MISSION AND VISION

company-img24

“더 나은 세상이 되도록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해결책을 만들고 촉진 시킨다.”

우리는 참여와 소통을 통해 기업과 사회를 위해 창의적 아이디어를 촉진하고 생산하는 것을 사명으로 모인 사람들입니다. 기업 및 조직과 함께 협업하여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아이디어를 만들고, 이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을 목표로 나아갑니다.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겐 다양한 관점을 공유 할 수 있는 장을 열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D가 필요한 기업에겐 소비자중심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복잡한 구성원간의 관계로 인해 협력하기 어려운 지역과 공동체(커뮤니티)에겐 이해관계자간 균형을 찾고 지속가능한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