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로젝트
사업명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2회차 시장·소비자반응조사
진행배경(목적)
(예비)창업자별 타겟시장 진출을 위해 필요한 제품(서비스) 보완 및 초기 시장조사 및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기초자료 제공
진행대상
크로스캠퍼스 용산 입주기업 대상
진행과정
1) 사전멘토링: 조사담당연구원과 창업자가 만나 창업자는 아이템 소개 및 컨셉보드 공유를, 연구원의 조사기획 설정을 수행
2) 조사수행: 온라인으로 조사대상자에게 컨셉보드를 제시하며 5개의 대분류 및 세부 항목을 통해 ‘소비자 실태 파악’과 ‘제품/컨셉 테스트’ 등 진행
3) 분석진행: 데이터 취합 및 정리를 통해 아이템 평가 및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 추출
4) 최종멘토링: 창업자에게 조사보고서를 제공하고, 분석결과에 대한 설명 진행
“코크리에이션이 멘토링을 진행한 창업기업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Comments